소개
주님 안의 장위란(張郁嵐) 형제님이 쓴 〈하나님은 계시는가〉, 〈성경은 하나님의 계시인가〉,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인가〉, 이 세 권의 책은 출판된 이래로, 널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세 권의 책은 복음 전파에 유익한 도구가 되었을 뿐 아니라 초신자들의 필독서가 되었습니다. 온 세계의 독자들이 그 동안 이 세 권을 통해 입은 은혜는 말로 다 하기 어렵습니다.
한국복음서원은 독자들의 각 방면의 필요를 채우기 위해 이미 출판된 〈하나님은 계시는가〉, 〈성경은 하나님의 계시인가〉, 이 두 권의 책 중에서 〈하나님은 계시는가〉라는 책을 개정하여 출판합니다. 하나님을 알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과 특별히 청소년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문장을 수정하고 삽화를 넣어 새롭게 편집했습니다. 은혜의 주님께서 예전처럼 축복하사, 이 책이 읽는 이들의 의혹을 풀고 주님께로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바랍니다.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 책을 읽는 분들께
참으로 겸허한 마음으로 이 작은 책을 사소한 부분까지 구체적이고 분명하게 읽고 하나님을 만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여러분은 마치 길을 잃은 양처럼, 둥지를 잃은 새처럼, 안식하지 못하고 방황한 적이 있습니까? 여러분과 나는 지금 이 세상에 살고 있지만, 이 세상은 우리의 영원한 집이 아닙니다. 우리는 언젠가 이 세상을 떠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세상을 떠나면 여러분의 혼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하나님을 찾지 못한다면 어느 누구에게도 진정한 평안이 없습니다.
나는 과거에 오로지 과학만을 연구하며 하나님이 계심을 믿지 않다가 사십 년의 세월을 헛되이 보냈던 사람입니다. 그리하여 나는 많은 복락과 평안을 잃었습니다. 한동안 나는 너무 늦게 하나님을 믿은 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나는 내가 읽었던 명저(名著), 들었던 말씀, 체험한 증거를 바탕으로 책을 펴냅니다. 읽는 이들이 참된 빛을 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아멘!
하나님! 이 책을 읽는 이들을 감동시키시고 친히 인도하시어, 그들이 당신을 만나고 당신이 유일한 참 하나님이심을 알며, 당신께서 주시는 평안과 복락, 영생을 누려 사람의 가장 깊은 곳인 영의 갈급함을 만족하게 하소서! 아멘. - 장위란
금일 오후 3시 전까지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