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국제 중국어 특별 집회
---
표어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
우리의 영 안에서 은혜의 영이신 그리스도를 받아들이는 것은 일생 동안 지속되는 문제이다. 날마다 놀라운 신성한 전달이 일어나야 한다. 삼일 하나님은 은혜의 영을 넘치게 공급하고 계시며, 우리는 계속적으로 은혜의 영을 받아들여야 한다.
신약의 믿는 이들이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은혜 아래 사는 생활, 곧 과정을 거치시고 완결되신 삼일 하나님을 은혜로 체험하는 총체적인 생활은 그리스도의 유기적인 몸인 교회로 완결된다.
은혜는 우리의 짐을 짊어지시는 분이신 그리스도이며, 우리의 고난과 제한과 약함을 통해 우리에게 번성한다. 우리에게 짐이 많을수록 우리는 은혜이신 그리스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얻는다.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의 최종적이고 궁극적인 산물은 하나님의 시(詩)인 그리스도의 몸이며, 이 몸은 새 하늘과 새 땅에서 하나님의 의의 완결인 새 예루살렘이 된다. 우리의 누림을 위한 하나님 그분 자신의 풍성은 모든 한계를 초월하며, 영원토록 공개적으로 전시될 것이다.
---
목차
1주 신약에 계시된 하나님의 은혜의 지대한 의미
2주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함
3주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믿는 이들의 체험은 그리스도의 유기적인 몸인 교회로 완결됨
4주 베드로의 서신서들에 나타난 은혜
5주 은혜 위에 은혜를 받아, 은혜가 우리 안에서 보좌에 앉게 함으로써 우리가 생명 안에서 왕으로서 다스려 하나님의 시, 곧 하나님의 경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의 궁극적이고 최종적인 산물인 새 예루살렘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