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비회원 배송조회 복음서원 북카페
성경 전집 단행본 해외도서 오디오북 미디어 소책자 전자책 복음지
주님의 만찬을 위한 추천 도서 안내
회원가입아이디/비밀번호검색
한국복음서원소개
신앙선언
워치만 니/위트니스 리
사명과비전
로고소개
업무안내
Family Site
오시는길
상담전화 안내
Shopping Info
고객센터 바로가기
1:1친절상담 교환 및 환불 취소 관련 KBGR 이용안내
한국복음서원 > 워치만 니
전도유망한 젊은이였던 워치만 니는, 17세 되던 1920년 중국 본토에서 그리스도인이 되어 온 일생을 주님께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사역의 초기, 그는 기독교 역사 가운데 가장 균형잡히고 영적인 영적서적 3,000여권을 독파하며 성경에 대한 탁월한 빛과 계시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30년 사역의 기간 동안, 그는 중국과 동남 아시아 등지에 수백 개의 교회를 세우는 한편 하나님의 중심 계시, 곧 생명이신 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에 대한 말씀들을 폭포수와 같이 해방했습니다.
1952년 자신의 신앙으로 인해 투옥된 워치만 니는, 20년에 걸친 수감생활 동안 믿음을 지키고 1972년 순교했습니다.

대표적 저서로는 20여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어 애독되고 있는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을 비롯, “영에 속한 사람”, “자아의 파쇄와 영의 해방”등이 있습니다.
그는 죽었지만, 그가 남긴 말씀들은 영적인 계시의 풍성한 보고로 남아 전세계 그리스도인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스트 셀러를 넘어 우리 시대 고전으로 깊숙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1905년에 중국 북부에서 태어난 그리스도인 가정에서 자라났습니다. 19세 때에 그는 그리스도께 완전히 사로잡혀, 즉시 그의 일생을 복음 전파를 위해 헌신했습니다. 그의 봉사의 초기에 그는 유명한 설교자, 교사, 저술가인 워치만 니를 만났습니다. 위트니스 리는 워치만 니의 지도 아래 그와 함께 일했습니다.

1943년에 워치만 니는 위트니스 리에게 상해복음서원이라는 그의 출판 사업의 책임을 맡겼습니다. 공산당이 1949년에 점령하기 전에 위트니스 리는 워치만 니와 그의 다른 동역자들에 의해 대만으로 보내어져 일했으며, 대만에 있는 교회들은 중국 본토에서 새로 피난 온 단 350여명의 성도들에서 5년 내에 20,000명으로 성장했습니다. 1962년에 위트니스 리는 미국으로 가야 한다는 주님의 인도를 느끼고 캘리포니아에 정착했습니다. 미국에서 섬긴 35년간 그는 주중 집회들과 주말 특별 집회에서 칠팔천여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그가 전한 말씀들 중 많은 것들이 400여개 이상의 제목으로 출판되었습니다. 그의 공식적인 마지막 특별 집회는 91세 때인 1997년 2월에 있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목표는 편협한 종파주의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몸이라는 확신을 굽히지 않았고, 믿는 이들은 이러한 확신에 반응하여 단순히 그들의 지방에 있는 교회로서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는 러시아와 많은 동구 국가들에도 새로운 교회들이 세워졌으며, 미국에서는 기독교 방송을 통해 그의 메시지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워치만 니 워치만 니 워치만 니
회사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Back Top
E-Mail : kgbr@kgbr.co.kr